● 신령한 사람

● 성경에 능통한 사람

● 신학에 능통한 사람

● 어학에 능통한 사람

학교상징

교훈

● 진리 ● 권세 ● 충성

교육목표

● 신령한 사람
● 성경에 능통한 사람
● 신학에 능통한 사람
● 어학에 능통한 사람

학교심벌설명

이 심벌(Symbol)은 성경 전체를 통해 보여주신 ‘하나님의 의도’를 함축한 것으로 베뢰아국제대학원대학교 설립취지와 이념을 잘 나타내고 있다. 하나님 품속에 계신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는 이 땅에 오셔서 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여 하나님 보좌 우편에 올라 영광의 관을 쓰시고 만왕의 왕이 되셨으며, 이제 성령을 보내셔서 우리에게 말씀을 깨닫게 하신다. 이와 같이 율법과 복음의 완성이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본받아, 목자로서 맡겨주신 양을 잘치고, 영원하신 하나님의 의도를 신학화하는 베뢰아국제대학원대학교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우리의 신앙고백

■ 성경

우리는 성경은 영감을 받은 자들이 하나님께 받아 기록한 무흠한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으며 또 신약성경은 성도의 신앙과 생활의 본이 됨을 믿습니다.
 

■ 삼위일체 하나님

우리는 성부와 성자와 성령을 믿으며 또 삼위일체이심을 믿습니다.
 

■ 예수 그리스도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 아버지 품속에 있는 독생 하신 하나님이 나타나심을 믿습니다.
 

■ 성령

우리는 성령의 인치심과 인도하심을 믿으며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될 때 성령의 역사하심이 있음을 믿으며 기도하고 간구할 때 성령의 역사가 있음을 믿습니다.
 

■ 인간

우리는 하나님의 완전하고 영원한 계획안에서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 받은 인간이 마귀의 유혹으로 범죄하여 죄인이 되었으나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의롭다 함을 받음을 믿습니다.
 

■ 구원

우리는 성령의 인치심과 인도하심을 믿으며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될 때 성령의 역사하심이 있음을 믿으며 기도하고 간구할 때 성령의 역사가 있음을 믿습니다.
 

■ 교회

우리는 십자가에서 우리 죄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 승천하신 예수 그리스도는 교회의 머리가 되심을 믿으며 교회의 입법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만 하실 수 있음을 믿습니다.
 

■ 의식과 직분

우리는 의식에는 침례와 주의 만찬만이 있음을 믿으며 또는 안수 받은 목사와 집사의 두 직분이 있음을 믿습니다.
 

■ 종말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산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기 위해 재림하실 것을 믿으며 또 성도의 부활과 영생을 믿으며 의인은 영생에, 믿지 아니한 죄인은 영벌에 들어감을 믿습니다.

교가

(우편번호:0738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가마산로 359 베뢰아국제대학원대학교 Tel. 02-831-2272 | Fax. 02-831-1724
Copyright(c) 2021(R) Berea International Theological Seminary. All Rights Reserved.